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Restaurant (맛집)

합정 힙한 맥주바 타코바 타코맛집 안트로 Antro 맛집 후기

by 오프로 2023. 12. 15.
 

 

 

안녕하세요~

 

최근에 합정에 힙한 타코 맥주펍을 다녀와서 후기 공유드립니다!

 

대학생때부터 합정을 정말 많이 다니고 지나갔었는데

 

메인 거리에 위치한 안트로 맥주펍입니다. 

 

 

 

 

 
 
 
정화 고기집 맞은편에 3층에 위치한 매장!
 
매장은 LA 분위기의 조명이 힙하고 굉장히 내부를 잘 꾸며놓았습니다.
 
(사장님이 뭔가 포스와 간지가..!)
 
 

 

 
 
 
보통 5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고 금,토는 1시까지 영업하네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엄청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ㅎㅎ

 

남자 넷이서 가서 1차로 갔고, 저희는 타코부터 다양한 모든 메뉴를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메뉴판인데 메뉴는 주로 타코, 브리또, 튀김, 주류로 구분!
 
우선 비프타코와 브리또, 피자리아, 칠리감자튀김를 주문하였고, 술은 안트로 하이볼로 스타트!
 
타코는 1개씩 판매를 하여 여러개 먹기도 좋았습니다.ㅎㅎ

 

 
 

 

 

 
아래는 비프타코인데 난? 빵이랑 속에도 바로 만들어서 따뜻했고, 소스도 2개를 따로 나오는데
 
원하는 만큼 넣어서 엄청 맛있었습니다.ㅎㅎ
 
비프타코, 돼지고기타코, 브리또, 피자리아와 칠리감자튀김 아래 메뉴들입니다.ㅎㅎ
 
 

 

안트로 하이볼 웰컴 드링킹

 

소고기타코
 

 

비리아타코로 기억하는데 제일 존맛탱.

 

 

 

칠리범벅 감자튀김
피자디아

 

돼지고기 타코
브리또로 기억을?

 

 
 
저희는 다른 메뉴도 도전하기 위해 돼지고기타코도 시키고, 이것 저것 다 시켰습니다.
(모임의 장점ㅎㅎ)
 
마무리는 생맥주 한잔씩!
 

 

메뉴가 다 맛있었는데 저희는 비프 리아가 제일 맛있었다고 다들 똑같은 반응!ㅋㅋ
 
1차로 오셔서 여러가지 메뉴 같이 시켜서 먹어도 좋고,
 
2차로 가볍게 맥주한잔 하면서 1~2개 메뉴랑 같이 먹어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는 2차로 맥주 마시러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합정타코 합정맥주 펍으로 안트로 맥주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