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Restaurant (맛집)

[제주 성산 맛집] 가시아방국수 고기국수, 수육 맛, 주차, 가격 후기 - 내돈내산

by 오프로 2021. 12. 31.





안녕하세요.


제주도 2박3일 여행 중에 제주 성산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국수' 방문후기 공유드립니다.



월 : 공항 / 산굼부리 / 통갈치구이 / 숙소
화 : 우도 밥 & 구경(우천 취소) / '가시아방국수' / 섭지코지 / 까페(녹차) / 성산봉일출 / 희선이네식당
수 : 동문시장 / 김희선몸국 / 렌트카 반납 / 공항






제가 간 곳은 '가시아방국수'로 성산봉, 섭지코지에서 가까운 곳이었습니다.


원래 제주공항 근처 올래국수를 매번 갔었는데 이번에 성산 쪽으로 여행을 하면서 새로운 곳으로 도전하였습니다.


이미 블로그나 온라인에 많이 있어서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주변에 밭이 있고 덩그라니 식당이 위치해있었습니다.


주차장은 넓고 깔끔하고 저희는 10시 오픈시간에 맞춰 1번째 손님으로 방문하였습니다.ㅎㅎ


웨이팅이 많다고 하였는데 평일 오전이라 다행히 없었습니다..ㅋㅋㅋ



 

 





커플세트를 시키고 국수는 둘다 고기국수로 주문하였습니다.


세트에는 수육이 포함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고기국수 안에도 꽤 고기가 많이 있고 면도 양이 많았습니다.ㅋㅋㅋ


국수도 맛잇었는데 수육이 찐맛이었어요ㅋㅋㅋ 다 먹긴했는데 정말 배불렀답니다ㅠㅠ







올래국수는 뭔가 면이 우동도 아니고 좀 특이했는데 여기는 고기가 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성산쪽에 온다면 저는 재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ㅎㅎ


아래는 성산 통갈치구이 맛집 방문 후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성산 맛집] 통갈치구이 '종달수다뜰' 맛집 후기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