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Restaurant (맛집)

[용인 수지 장어 맛집] 뚱보풍천장어마을 2호점 장어 소금구이, 주차 후기

by 오프로 2022. 1. 2.

 





안녕하세요. 


용인 수지 쪽 장어 맛집을 다녀와서 후기 공유드립니다.


보양식이 땡겨서 장어 식당을 찾아보고 제가 간 곳은 수지외식타운에 위치한 '뚱보풍천장어마을' 입니다. 

 

 

 



지도에서 보니 2호점이라고 하여 본점은 성남쪽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수지외식타운은 처음 와봤는데 식당들이 엄청 넓은 주차장을 공유하고 꽤 규모있는 식당들이 있었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장어 식당!!! (두근두근:)

 

 

 



저희는 2명이서 가서 특대 한마리와 그냥 대 한마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양념구이를 시킬까 하다가 그냥 둘다 소금구이로!!


(남자 2명이서는 그냥 일반 대 두마리는 좀 적을뻔 했어요ㅠㅠ)


숯불에 직접 다 구워주시고 다 잘라주셔서 정말 맛잇게 먹었습니다.ㅎㅎ

 

 

 

 

 

숯불이 굉장히 상태가 좋은!!

 

위에가 특대, 아래가 일반 대




장어탕도 조그맣게 뚝백기로 서비스로 주셨어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김치말이국수로 입가심했습니다.ㅋㅋㅋㅋ


따뜻한 국물이 땡기시면 잔치국수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내부 매장은 굉장히 넓고 룸으로 좌식으로도 꽤 방이 있었습니다.

 

셀프코너는 별도로 있고요!!

 

 

 

 

다음에는 산 꼼장어 도전해야겠습니다. 

 

 

좀 가격이 있지만 왠지 맛있을것같아요ㅎㅎ

 

 

아래 위치 공유드립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