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정보

간편하게 페이코 자동차세, 주민세, 재산세, 지방세 납부하는 방법

by 오프로 2022. 8. 13.





안녕하세요!


App으로 간편하게 주민세, 자동차세, 재산세, 지방세(서울, 전국) 납부하는 방법 공유드립니다!

페이코 App에서 전자문서를 신청하면 납부서가 App으로 알림이 오고

App에서 바로 결제해서 납부할 수 있습니다!

(8월에는 또 신청하면 포인트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PAYCO - 주민세 납부 방법




저는 전국 지방세 전자문서를 신청했었는데 이번에 주민세 납부 알림을 받았습니다!



1. 아래와 같이 주민세 납부하라는 페이코 App 알림 도착!







2. 자세히보기 클릭 -> 생년월일 입력 -> 청구 상세내역 조회



알림을 통해 들어오면 페이코 App 에서 제가 납부해야할 내역이 조회됩니다.

상세내역을 보려면 '자세히보기' 클릭하여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 '납부하기' 클릭하여 기존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 진행!



간편하게 조회해서 바로 납부가 가능하니 정말 편했습니다.ㅎㅎ










PAYCO - 전자문서 신청 방법




1. 페이코 App -> '라이프' 메뉴 -> '전자문서함' 클릭





2. 문서 신청 메뉴에서 필요한 문서를 신청합니다!



전국(서울 외) 지방세, 서울 지방세 신청하여 재산세, 주민세, 자동차세 등 세금 납부가능하며,

전자문서지갑,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각종 카드 명세서, 도시가시 청구서 신청도 가능합니다.


신청하시면 해당 납부 문서가 알림으로 오고 바로 페이코 App에서 납부 가능!









이상으로 페이코 App 에서 주민세 납부한 후기 공유드렸습니다!


PAYCO 전자문서 신청하시고 간편하게 알림받고 바로 납부까지 편하게 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