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Travel (여행)

[경기도 펜션] 가까운 용인 파인하우스 펜션 후기!

by 오프로 2021. 3. 1.

 

 

 

 

 

안녕하세요.!!!

 

 

경기도 펜션 중에 용인에 있는 파인하우스 펜션 후기 공유드립니다.

 

 

 

 

 

 

위치는 서울이나 인천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용인이라 금방 갈 수 있었습니다.ㅎㅎ

 

 

친구들과 근처 이마트 동백점에서 장을 보고 10분만에 펜션 도착!

 

 

펜션 근처는 조용했고 펜션 2,3개 정도 같이 붙어있었습니다.

 

 

원래 장미2호 인가로 예약했었는데 옆에 방이 비어서 옆방으로 선택하게 주셨습니다ㅎㅎ

 

 

아래는 펜션 내부 모습입니다.!!

 

 

 

 

 

 

 

 

 

친구가 출장갔다가 가져온 위스키와 초콜릿!

 

 

폴란드에서 유명한 보드카로 '쇼팽' 이라는 보드카였습니다.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실내 바베큐가 방에 바로 붙어있는데 냄새가 안빠지지 않을까 했는데 위에 환풍기가 있어 

 

 

연기가 하나도 없이 구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고기는 정말 맛있게 먹고 친구들과 재밌게 놀수 있었습니다.ㅎㅎ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간단히 가깝게 펜션가서 쉬고 바베큐 해먹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시설이 엄청 좋은 그런 시설은 아니지만 거리 대비 가성비 괜찮습니다.ㅎㅎ)

 

 

 

 

아래 펜션 위치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