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체험 리뷰 ★/서비스 & 제품

[오토큐 주안남부점] 스포티지 전기식 보조히터 PTC 리콜 수리 후기 (5년차 무상 정기점검)

by 오프로 2022. 3. 29.

 

 

 

 

안녕하세요!

작년 스포티지 리콜에 이어 또 리콜 문자가...ㅜㅜ

중고차 사고 1년안에 2번이나 리콜 수리가 뜨네요... 스포티지 좋은데 이런 부분만 ㅜㅜ

(최근에 리콜 수리 관련 문자입니다.)

 

 

 

 

 



마침 기아에서 8년차까지 무상점검이 있다고 해서 중고차 구매후 처음 오토큐 가서 무상점검을 받았습니다.

저는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오토큐 점검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종종 지점마다 토요일에 예약이되서 잘 찾아보고 하세요! 그런데 주말은 예약을 해도 좀 기다려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했어도 지점에서는 회원정보가 잘 조회되지 않는다고 하여 방문해서 접수처에서 회원가입을 하였고 무상 정비점검 5년차를 확인하였습니다.

 

 

https://members.kia.com/kr/view/qnet/asn_prct/qnet_asn_prct_index.do

 

Auto Q 검색/예약 | 기아멤버스

Auto Q 검색/예약 차량관리 Auto Q 검색/예약

members.kia.com

 

 


 


제가 방문한 곳은 기아오토큐 주안남부점입니다.
(주안점이 아닌 주안남부점!)

 

 

 

 

 

 

 

 


무상 정비점검에서 추가로 확인할 부분을 에약할때 쓸수도있고 가서 접수하실때 얘기해서 같이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 엔진오일이 증가하는 이슈가 있었어서 증가가 있는지와 

추가로 이번에 리콜 히터 HTC 수리도 같이 요청하였습니다.

 


30분정도 기다리다가 점검을 하고 오신 정비사 분이 결과를 알려주셨습니다.

 

결과는 공기에어필터, 연료필터, 브레이크오일 교체가 필요한것으로 보인다고 하였습니다ㅜㅜ

 

 

중고차 구매 후 엔진오일 한번 갈고 뭐 교체한적이 없어서 일단 처음이라 그냥 교체해달라고 하였습니다. ㅎㅎ

오토큐 지점이 공임비나 좀 더 비싸다고는 하지만 귀찮아서 그냥 처음이기도 하고 해달라고 했습니다. 

(정비사 분이 친절해서 그런것도 있는..)

 

아래는 점검 결과표 입니다.

리콜수리는 수리할 곳은 없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 해주셨다고 했습니다.

 

 

 

 

 


23만원정도 깨졌네요ㅜㅜ
(워셔액은 채워주셨다는... 6년차까지 해주나봐요)

매년 무상점검하러 갔다가 이렇게 돈이 꺠지지는 않겠죠?? ㅋㅋㅋㅋㅋ

그래도 집으로 오는데 차가 뭔가 안정적이고 잘 나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ㅎㅎ

 


다음에는 공기필터정도는 인터넷에서 사서 직접 갈아 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리콜 수리 작업만 하면 금방 끝나는것같으니 얼른 가까운 오토큐 지점 방문하셔서 리콜 수리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기아 HTC 리콜 수리, 5년차 정기점검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며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