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체험 리뷰 ★/서비스 & 제품

[맛집 유튜브] 숨겨진 인천 노포 맛집 유튜브 추천 - '아재한끼'

by 오프로 2021. 8. 29.

 

 

 

 


안녕하세요.!!

 
숨겨진 찐 맛집을 리뷰해주는 유튜브 채널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가게가 뭔가 약간 허름해보이는데 웨이팅 길고 사람 많고 맛있는 식당 위주로 추천을 해줘서 특이합니다.ㅎㅎ

 

 

 '아재한끼'

 

 


 
  

특이하게 노포 같은 약간 빈티지한 식당을 주로 리뷰해주고 주로 인천 지역이 많습니다.ㅎㅎ
  

뭔가 더 신기하게 땡기는 점이 있습니다.

 
(아재감성???....ㅎㅎ)
 

가게가 쓰려져가고 간판이 박살난 것 같은데 막상 엄청 웨이팅이 길거나 맛집 포스가 느껴집니다.

 

주로 인천 지역을 리뷰해주는데 곧 다른 지역의 맛집 리뷰도 있습니다.ㅎㅎ

 

다 쓰러져가는 오래된 가게로 보이는데 돼지찌개 음식은 맛있어 보이고ㅎㅎ

 

 

 


 

 

 



손두부 가게는 제가 가본 가게인데 나와서 신기했습니다.ㅎㅎ

 


-> 여기 두부랑 보쌈은 인정 맛집입니다.ㅋㅋㅋ


 
 

 





이쁘고 화려한 맛집보다 이런 숨은 고수같은 찐 맛집들 보고 가는 재미가 느껴집니다.

 
제목부터 아재로 아재느낌의 메뉴와 식당을 알려주는 

 

 

'아재한끼' 유튜브 구독 해놓고 매주 보면서 땡기는 메뉴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아래 '아재한끼' 채널 공유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H92EWw6RL4YPNocJG5khA/playlists

 

아재한끼

맛있는 집만 소개합니다 !!! 구독자분들을 위해서 '찐-맛집' 만 찾아다니겠습니다. 혹시 혼자만 알고계신 '찐-맛집' , '가성비 맛집' 이 있으신가요 ?! 영상에 댓글로 꼭 제보해주시기바랍니다. 맛

www.youtube.com


 

이상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