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체험 리뷰 ★/패션 & 신발

[커플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스니커즈 후기 (Adidas City Marathon PT - D67397)

by 오프로 2019.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 가을에 어울리는 운동화 하나 찾아보다가 괜찮은 스니커즈가 있어 후기 공유드립니다.!!

 

 

상품명 : 시티마라톤 (D67397 - 베이지 / G95557 - 회색)

 

은근히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된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운동화!

 

어글리운동화로 장만하고 싶었지만 막상 사려니 코디가 어려울 것 같아 구매하게 됐어용 ㅎㅎ

포인트 컬러가 네이비랑 블랙 사이? 컬러라서 다양한 룩에 코디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용!

 

 

밑창부분에 그물처럼 되어있어서 포인트도 되면서 뭔가 이뻐보였어요 ㅋㅋㅋㅋ

 

소재로 안감은 직조, 압축 EVA특수 합성고무, 겉감은 직조라고 합니다.!!!

 

네이비컬러 끈을 같이 주긴 했지만.. 확실히 베이지톤 끈이 이쁜 것 같아 서랍에 쏙 넣어놓았답니다 ^^;;

 

화이트와 베이지 사이의 크림? 그레이? 느낌이 나서 그것도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었슴다 ㅋㅋㅋㅋ

 

쉐입도 둥글둥글한게 귀여운 느낌도 나구 암튼 엄청 빠졌어여 시티마라톤에..

 

청바지에는 당연히 잘 어울리고.. 원피스랑 신어도 너무너무 예쁠 것 같았어요

신발이 약간 헐렁한게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제 발이 220~225 정도인데, 요거는 크게 나왔다고 했지만 220부터 있어서 어쩔수 없이 220 겟!

 

그래서 살짝 커서 끈을 꽉 묶었어요... ㅠ_ㅠ

 

230 정도 신으시는 분들한테 딱 좋을거 같았던 220사이즈!

 

지금 인기가 많아서 여기저기 품절인데 다행히 파는곳을 발견해서 겨우 구매했습니당 ㅎㅎ

 

매일매일 신어도 좋을 만능코디템 시티마라톤 운동화로 다양하게 코디해봐야겠어요

 

[출처]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시티마라톤 220 후기

 

 

색상은 회색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필요해서 찾아봐서 정리하였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작성하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하트♥나 구독 부탁드립니다~!


파이팅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