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체험 리뷰 ★/서비스 & 제품

매장관리 아울러 서비스로 매장운영부터 직원관리까지 간편하게 하세요

Jordan_ 2025. 2. 4. 23:22
300x250

 

 

 


안녕하세요! 

 

친구가 매장을 운영하는데 매출 보고, 업무 지시, 직원 관리 등 신경 쓸게 너무 많다고 하더라고요ㅜ


이런 어려운 점들을 위한 매장 관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울러' 통합형 플랫폼을 알게 되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러 유명 프랜차이즈가 선택한 아울러! 매장 관리부터 근태관리, 재고 관리까지! 

매장관리자가 없어도 '아울러' 플랫폼을 통해 매장의 업무부터 직원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서비스

 

 

1. '아울러'  소개


 


'아울러'는 오프라인 매장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로 샵매니저를 대신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매장관리 가능하며, 

 

다양한 업종과 기업에서 아울러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핵심기능으로는 업무 관리, 매뉴얼/교육, 근태 관리, 데이터 분석, 맞춤형 마케팅, AI자문(노무,법률,세무), QR소통함, 공지/메모 등의 기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아래 상세 기능들을 소개해드리면,

 

 

2-1. 업무관리

 

1.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매장 현황 확인 가능

2. 사진, 체크, 메모 세가지 업무보고 형식으로 정확한 업무 상태 체크가 가능

 

 

 

 

 

2-2. 매뉴얼

 

1. 한 번의 업무 매뉴얼 작성으로 정확한 수행 방법 전달 가능

2. 신규직원 교육시간 단축

3. 매뉴얼 내 워터마크 삽입으로 매뉴얼 유출 방지를 위한 철저한 보안

 

 

 

 

2-3.근태관리

 

1. GPS 기반의 출퇴근 관리 및 출퇴근 기록부 자동 완성

2. 연차 및 근무 교대/인계 시스템화

 

 

 

 

 

2-4.공지/메모

 

1. 직원 별 공지 확인 여부 파악 가능

2. 다양한 파일 업로드가 가능

3. 간단한 전달 사항을 위한 메모 기능

 

 

 

2. '아울러'  App 서비스 


 

 

아울러 앱에 접속하시면 회원가입부터 하시면 됩니다.

 

(직접 회원가입하거나 네이버,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으로도 접속 가능!)

 

접속하면 매장 리스트가 보이고, 사장님 또는 직원 신분으로 매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은 매장을 생성해서 직접 등록하여 매장 리스트에 등록이 가능하고, 

 

'직원'의 경우 아래 오른쪽 화면처럼 위치 기반으로 근처 매장을 검색하여 합류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는 구독 관리, 이용권 등록 등 기능이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구독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3. '아울러' 요금 안내 


 


'아울러'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기능에 따라 베이직, 매니저, 프랜차이즈 레벨로 구간을 나누어 요금에 따라 포함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상황과 규모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대형 프랜차이즈 사들도 많이 도입하고 쓰고 있어서 좋은 레퍼런스가 이미 많고 안정적인 운영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매장을 운영하고자 할 때 필요한 기능들을 자기 상황에 맞게 적용시켜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네요! 

 




아래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s://owler.kr/

 

아울러 매장관리 솔루션

프랜차이즈가 선택한 아울러 매장관리부터 QSC까지 한번에!

owler.kr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App 다운로드 링크

 

1.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wler.user

 

아울러 : 효율적인 매장관리 협업 - Google Play 앱

능률을 올려주는 매장관리 협업툴

play.google.com

 

2. IOS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아울러-효율적인-매장관리로-능률을-높이다/id1596098606

 

 

 

매장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는 아울러 서비스!

 

기능이 많아서 복잡할 줄 알았는데 직관적인 구성으로 사용하기 어렵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누락되는 업무 없이 체계적으로 매장을 관리하고, 이 기능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전체 기능을 미리 테스트로 체험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통합으로 간편한 매장관리 서비스 '아울러'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