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3박4일 여행 추천] 11월 북경 가족여행 - 천안문, 자금성, 만리장성, 용경협
안녕하세요~!
중국 북경 3박 4일 여행 추천일정 공유드립니다~!
11월 북경 날씨는 한국과 비슷한 초겨울 날씨로
바람막이 또는 후드티 정도 입고 다닐만한 날씨였습니다.
기본적인 타이틀은 이화원, 용경협, 금면왕조, 천안문, 자금성, 만리장성 등 주요 관광지 소개해드립니다.
1> 이화원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이 된 중국에서 최대 규모를 지니고 있으면서 잘 유지하고 있는 황족 정원입니다.
특히 서태후의 여름 별장으로 더 유명하다고 합니다.
베이징 외곽인 해정구에 위치해 있으며, 베이징 시내에서 1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수의 웅장함과 좋은 전망의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2> 만리장성(萬里長城) - 거용관 도보관광
만리장성은 진시황제가 북방 흉노족 침입에 대비하여 만든 건축물이라고 합니다.
중국인의 오래된 역사와 문화적 우수성을 과시한 세계문화유산 입니다.
만리장성을 매우 길어서 입장할 수 있는 구간은 여러 구간이라고 합니다.
계단이 높고 경사가 높은 부분이 있어 무릎이 불편하신 분들은 많이 오르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ㅠㅠ
3> 용경협
북경의 4대 명소 중 하나로 뽑히는 용경협은 대도시 근교에 위치한 관광지입니다.
계림의 봉우리를 연상케하는 부드러움과 장가계의 거대한 석산을 연상케하는 웅장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말 큰 호수와 산맥들을 보면서 배를 타고 구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햇빛이 비춰지는 모습과 중국 다운 큰 규모의 배경으로 감탄하실 것 입니다!!!!
아래는 용경협 동영상입니다.!!!!
4> 천안문 & 자금성
북경 시내 한 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천안문 광장은 여러가지 주변에 건축물도 많았습니다.
천안문은 원래 '승천문'이라 불렸으며, 명, 청나라 시대에 자금성의 정문이었다고 합니다.
청나라가 성문을 재건하면서 '세상을 편안하게 다스리겠다'는 염원을 담아 '천안문'으로 개명하였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가장 역사적인 순간으로 여겨지는 중화 인민 공화국 탄생 사건으로
1949년 10월 1일에 마오쩌둥이 이 천안문에 올라 중화 인민 공화국 탄생을 선포하였다고 합니다.
천안문을 통하여 안에 엄청난 차이나 클라스 규모의 자금성을 구경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물론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궁전들을 다녀보았지만
대륙 답게 정말 자금성의 궁의 크기와 내부 공간은 정말 크고 넓었습니다.
유심 구매는 아래 URL에서 싸게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달아 주세요~!
이상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하트♥나 구독 부탁드립니다~!